방문없는 계약은 고객님과 현장 모두 힘겨운이사날이 되는 경우가 비일비재 합니다. 방문견적이 필요한 이유를 정리해 드리면 1. 정확한 이사비용 산출 2. 정확한 투입차량과 인원 결정 3. 포장자재, 현장 주의사항 사전 점검 4. 견적/계약서 작성에 따른 고객의 안전한 이사날의 확보 이외에도 방문견적은 이사날의 분쟁을 줄이기 위한 최소한의 안전책이 된다는 점 잊지마세요! * 예외사항 * 1톤 이하의 작은 짐량의 경우와 당사 이사후 이사 기간이 6개월 이내재 이사 고객의 고객이 이에 해당됩니다.
이사 계약금 10% 는 이사 취소시 환불이 어렵습니다. 이사는 계약과 동시에 해당 이사일에 다른 고객분들과의 계약을 포기해야 하는 예약제 서비스이기 때문입니다. 단. 이사비용의 10% 초과된 계약 금액은 환불해 드리며, 계약 유지 상태에서 이사 날짜만 변경시에는 계약 금액은그대로 보존 유지 됩니다.
냉장고,세탁기,건조기,스타일러,공기청정기등 기본제품들은 현장에서 바로 연결해 드립니다. 그러나, 인터넷 연결이나 전문 세팅작업이 필요한 PC,TV,오디오 제품의 경우에는 현장에서 서비스 해 드리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인터넷,케이블 기사님을 이사완료 시점에 오실 수 있도록 이전 설치 요청하시면 불편함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가전 제품들이 고급화 되고 다양화 되는 동안 포장자재들과 포장기술도 다양해 지고 있습니다. 냉장고,김치냉장고,스타일러,에어컨,TV,세탁기,건조기제품들은 전용 포장재가 별도로 구비하고 있으며, 제품의 특성에 따라 추가 포장재를 이용 및 숙련된현장 기술로 안전하게 포장과 운반해 드립니다. 단, 현장에서 다루기 힘든 최고가 제품이나 별도의 전문 인원이 필요한 제품의 경우에는 견적시에 별도의 방식을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현장분들이 처리해 드립니다. 출발지에서 나올 때 한번도착지에서 끝날 대 한번고객님께서는 규격봉투만 준비해 주시면 되며, 분리수거 장소까지 이동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단, 음식물은 이사전날에 미리 버려주셔야 하며, 견적시에 포함되지 아니한 대형폐기물은 별도의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